본문 바로가기
헤이미의 만물상자/헤이미의 연예인

[원더걸스 안소희 브이로그] 그녀가 가는 곳, 먹는 것, 입는 것 정리요약

by 헤이미 2021. 6. 4.

원더걸스 안소희의 일상

5월 28일 공개된 그녀의 브이로그에서 그녀가 어딜 가서 무엇을 먹는지, 어떤 옷을 입는지 공개했다. 망원동, 테니스, 친구들과의 저녁식사, 성수동, 로제 떡볶이, 번지 피지오 등 6개의 파트로 나눠서 영상에 담았다.

 

 

 

망원동 -  아무가게, 지능계발, warmgraytail, shopping, 이이알티

그녀가 처음 방문한 곳은 망원동의 뼈칼국수 집.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적이 있을 정도로 핫하게 떠오르는 곳이다. 뼈칼국수를 먹으러 갔다가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못 먹었던 곳이다. 고기뼈가 크고 양이 푸짐하고 맛있다고 감탄사 연발하는 그녀의 모습이 귀엽다. 상호명은 평이담백 뼈칼국수이다.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소품샵 아무가게. 즉석에서 주문 제작해주는 열쇠고리가 있어서 '안카이'라는 문구로 주문 제작했다. 그 후 유명한 카페들을 찾아갔지만 모두 휴무일로 출입 불가.

 

그렇게 돌아 돌아 들어간 곳은 '지능계발'이라는 카페. 카페에서 아무가게에서 주문 제작한 열쇠고리를 공개했다. 지능계발은 '장우혁 카페'로도 유명하다.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운영된다. 안에는 오락실도 있다.

 

다음으로 공개한 곳은 또 다른 소품샵 'warmgraytail 웜그레이테일'. 웜그레이테일은 디자인 소품샵으로 그림, 패브릭, 주방식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소품샵을 나와서도 안소희의 쇼핑은 계속된다. 망원동에는 아기자기하고 특이한 소품 및 의류가 많기 때문에 눈길이 안 갈 수 없다. 돌아다니다가 드라마 '미씽'을 촬영했던 거리도 발견한다.

 

그렇게 한참을 걷다가 들어간 곳은 카페 'eert 이이알티'. 커피가 메인이지만 차도 함께 파는 곳으로 전문가스러운 복장의 바리스타들이 차를 내어준다. 화과자 같이 생긴 디저트 세트도 함께 주문했다.

 

 

 

 

테니스

그녀는 생각보다 체력이 약한 편이라며 테니스를 배우고 있다. 이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한 적이 있는데 몸매 유지를 위해서도 있지만 체력관리를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하는 걸로 보인다.

 

 

 

친구들과의 식사

친구들과 용산에 있는 'approach어프로치'라는 브런치 카페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아침식사를 저녁에 먹으며 와인 한 잔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성수동

성수동에 있는 'tongue planet 텅플래닛'을 방문했다. '혀'를 형상화하고 브랜딩 하여 만들어진 핫플레이스. 전시작품으로 보이는 조각들과 소품들이 있고, 혀 모양의 쿠키와 초콜릿도 판매한다.

 

그날 입은 ootd(outfit of the day 오늘 입은 옷차림)도 공개했다. 질샌더 재킷, 아크네 카디건, 프레임 진, 에이엔 구두로 코디했다. 먹고 싶은 케이크는 먹지 못하고 혀 모양의 쿠키를 대신 먹었다.

 

 

 

로제 떡볶이

밤 1시에 먹는 로제 떡볶이. 요즘 유행하는 로제 떡볶이를 처음 먹어보는 듯 '맛있다'를 연발한다. 늦은 시간이라 얼굴은 공개하기 어렵다며 음식만 영상으로 보여준다.

 

 

 

번지 피지오

선생님과 1:1 수업을 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번지 피지오'는 번지 점프와 물리치료를 뜻하는 피지오 테라피가 합쳐진 말이다. 허벅지에 하네스를 착용하고 위에 달린 줄에 의지해서 근력을 키우는 운동이다. 줄의 탄성으로 몸에 무리가 덜 가는 동시에 탄성을 잡기 위해 근력을 사용하므로 운동량이 상당하다. 요즘 각광받는 운동 중 하나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