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미의 만물상자/헤이미의 생활정보

[다이어트] 효과 좋다는 일맥한의원 체감환 도전

by 헤이미 2021. 6. 11.

1 인사말

안녕하세요, 멍게 키우는 고양이 집사 헤이미에요. 여자들에게는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최근 프로 방콕러가 되면서 인생 최고 몸무게를 찍었어요. 이대로는 안 되겠다! 약의 도움을 좀 받기로 했습니다. 일맥한의원 체감환에 도전해보기로 했는데요. 과연 효과가 있을지 알아보자고요! -★

 

 

 


 

 

2 일맥한의원 부산점 상담예약

저는 통영에 살고있는지라 가장 가까운 지점인 부산점을 선택했어요. 창원점도 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부산을 좋아하기에 일맥한의원 부산점과 연결한 뒤 전화 상담 끝에 약을 처방받았어요. 우선 홈페이지로 상담예약 접수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맥한의원을 치고 홈페이지 접속하면 첫 페이지부터 현재 프로모션 하는 프로그램들이 나와요. 현재는 몸매소환 패키지를 홍보하고 있네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하단 부분에 전화 처방 상담하기 란이 있어요. 거기에 정보를 적어주시면 해당 지점에서 당사자한테 연락이 와요.

 

 

 


 

 

3 체감환 플러스 프리미엄

상담예약 접수한 당일에 연락이 왔어요. 생각해둔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 후 없으면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안내도 해주고 추천도 해줘요. 저는 탕 보다는 환을 선호한다고 했어요. 탕으로 먹을 경우, 장기간 먹기가 힘들 거 같더라고요. 환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한테 보편적으로 맞게끔 이미 제조된 상태이고, 탕의 경우 상담자의 체질과 상태를 고려해서 맞춤으로 제작하는 것이라고 설명을 들었어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탕 보다는 환이 저렴했어요. 저는 고민 끝에 체감환 플러스 프리미엄을 선택했어요. 일반적인 체감환에 다른 약재를 더 추가하고 한 번 더 농축해서 효과가 강한 아이라고 했어요. 저는 지금 강력한 게 필요하니까요! 1개월 치가 90포니까 하루에 세 번 먹어야 되는 약이에요. 저는 하루에 두 번 정도 먹어주려고 해요. 그럼 좀 더 길게 먹을 수 있겠죠?

 

 


 

 

 

4 자가체질검사 (火 체질 당첨)

상담을 위해서는 현재 키, 몸무게를 당연히 알아야겠죠? 평상시 식습관, 운동습관, 생활패턴 같은 것도 말씀드려야 좀 더 정확한 피드백과 상담이 가능해요. 일맥한의원 자체적으로 알아보는 체질 검사도 있어요. 몇 가지 문구에 대답하기만 하면 돼요. 저는 '화'의 체질로 나오네요. 성격이 급하고 상체가 발달했데요. 보아하니 일부 맞고 일부 안 맞아서 백프로 찰떡같이 맞아떨어지진 않아요. 완전 정밀한 검사가 아니라 대력적으로 그렇다 정도면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5 정화탕

체감환을 시작하기 전에 몸에 독소를 빼고 정화한 후 약을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요. 몸의 정화 과정을 도와줄 수 있게 정화탕을 먹어주는 게 좋다고 홍보를 해요. 공짜가 아니거든요. 무려 2일 6만 원, 3일 9만 원이에요. 평소 같았으면 이런 건 그냥 듣고 가볍게 넘겼을 텐데 저는 지금 심각하기에 나쁜 건 없겠지 하면서 이틀 치를 시켰어요.

 

2~3일 동안 정화탕을 먹으면서 일반 음식은 섭취하지 않고 야채만 조금씩 섭취해야 돼요. 쉽게 말해 거의 굶다시피 하는 거에요. 생으로 굶으면 힘드니까 약이 기운을 낼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거 같아요. 동시에 노폐물이 빠지려면 배변활동이 잘 되도록 유도를 하겠죠? 사실 겨우 이틀, 삼일 굶는다고 위가 줄지는 않겠죠. 줄면 다행이고요. 큰 기대는 안 하고 있어요.

 

 


 

 

 

6 정화탕 이틀째, 각오

상담 후 다음날 바로 약이 도착했어요. 열어보니 정화탕은 일회용 비닐팩에 들어있고 프리미엄 체감환은 고급진 상자에 들어있네요. 약 복용하는 방법이 적힌 종이와 전화로 했던 긴 긴 상담의 내용이 친절하게 종이에 또 담겨있어요. 상자가 고급스러워서 정말 비장한 마음마저 드네요. 이번엔 기필코 반드시 살을 빼리! 이런 거요. 

 

오늘로 정화탕을 이틀째 먹고있어요. 첫날에는 정말 배가 고파 죽을 거 같더니 이틀 째가 되니 그나마 조금 낫네요. 어제는 배에서 밥 달라고 어찌나 소리를 지르던지 누가 옆에 있었으면 정말 창피했을 거예요. 몸무게 변화 궁금하시죠? 하루만 굶었는데도 세상에 -1kg가 되어있더라고요! 이게 살이 빠진 게 아니거든요. 수분, 부종이 빠진 거예요. 도대체 그동안 저는 얼마나 부어있었던 걸까요...?

 

효과 궁금하실 텐데 제가 열심히 먹어보고 진행상태 알려드릴게요. 얼마나 빠지는지, 추천할만한지, 솔직한 의견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이는 정말 순수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