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미의 여행

[통영 놀거리] 죽림 플렉스 볼링클럽 / 주차가능

by 헤이미 2021. 5. 9.

 

 

밥을 거하게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배를 꺼트릴만한게 없을까 생각하다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볼링!

볼링을 치러 갔어요.

 

마침 새로 생긴 락볼링장이 있어서

시설도 구경하고 소화도 시킬 겸

플렉스 볼링클럽을 찾았어요!

 

친구들끼리 모이면 같이 하기

좋은 운동이잖아요.

단합하기도 좋고 건전하고.

 

 

 

 

 

저희는 낮에 방문을 해서

아직 나이트 상태가 아니에요.

 

레인은 11번까지 있고요.

신설이라 깨끗하고 반짝반짝해요.

 

 

 

 

 

들어가면 계산부터 해야죠?

계산하고 나면 자리를 배정해줍니다.

 

낮시간과 저녁시간 요금이 달라요.

낮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에요.

즉슨 8시부터 락볼링장으로 바뀌나봐요.

 

저희는 주간 패키지로 계산했어요.

현금으로 결제한다는 조건 하에.

 

세 게임 치면 8천원, 다섯 게임 치면 1만원!

가격 착하죠!?

 

 

 

 

 

카운터에는 음료를 팔고 있어요.

 

※참고

이 곳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볼링장은

음료 및 술이 상당이 비싼 편이에요.

 

생각 없이 많이 마시고 나서

영수증을 보고 화들짝 놀라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ㅎㅎ

 

 

 

 

 

계산하고 나면 볼링화를 픽업하러 가요.

본인 사이즈에 맞는 볼링화를 찾으시면 되요.

 

미처 보지 못했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왼쪽에 건조기가 있네요.

운동이 끝난 후 넣는 곳인가봐요.

 

여러 사람이 신는 신발이라

아무래도 건조해주는게 청결하겠죠?

죄송하지만 저는 몰라서 못 넣었습니다.ㅠㅠ

 

양말이 없는 분들을 위해

카운터에 양말을 파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급히 필요하실 때 문의해보세요.

 

 

 

 

 

신발을 고르셨다면 다음은 공을 골라야 되요.

형형색색 컬러풀한 공들 보이시죠?

 

어디보자...

색깔별로 무게가 달라요.

같은 무게라도 사람마다 손가락 굵기가 달라서

손가락 집어넣어보고 맞는 걸 찾으세요.

 

초보자들은 몇번째 손가락을 넣는지 몰라

엉뚱한 손가락으로 친 다음에

나갈 때 아프다고 하는 분들이 있던데..

1, 3, 4번 손가락 넣으셔야 됩니다~ㅎㅎ

 

초보라고 무조건 가벼운 거 보다는

몸이 감당할 수 있는 무게를 드는 게

더 잘 맞을 수 있어요.^^

 

 

 

 

 

따란~

레인마다 영상이 선명하게 잘 나와요.

 

본인이 공 던지는 장면이 나오고

던지고 나면 그걸 플레이 해줘요.

그게 기본 셋팅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공 치는 제 모습 보기가 민망해서

공치는 모습 찍는 영상은 꺼달라고 했어요.

원하지 않는 분들은 저처럼 요청하시면 됩니다.ㅎㅎ

 

 

 

 

 

게임에 들어가고 나서는

열심히 공만 쳤어요.

 

중간중간 핸드폰을 만지면

핸드폰이 정말 더러워지거든요.

 

바닥에 구르는 공을 계속 만지기 때문에

기름과 먼지 범벅이 되고

되도록 폰은 안 만지는 게 좋아요.

그래서 공 치는 사진은 없네요.ㅠㅠ

 


 

게임이 끝나고 나면 반드시 손을 씻어야겠죠?!

세면대가 밖에 있어서 손을 씻고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았어요.

 

손을 안 씻고 들어가면

화장실 들어가서 더러운 손으로 내 옷을 만지잖아요.

그런 과정을 모두 고려해서 인테리어 하셨더라고요.

 

센스!!

칭찬합니다!!

 

 


<소감 한 줄>

 

통영에 락볼링장이 한군데 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곳이 생기고

두 군데 중 선택할 수 있어서

반갑고 기쁘게 생각해요.

 

무엇보다 볼링장 뒤에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할 필요가 없어요.

주차장은 사랑입니다.♡

 

연인끼리, 친구들끼리 부담없이 적당한 강도로

경쟁하고 단합하기 좋은 운동이잖아요.

 

저녁에 할 게 많이 없는 통영에

이런 락 볼링장 환영해요.♡

한번쯤 꼭 이용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운영시간
09:00~04:00


http://naver.me/5aVcvLkJ

 

플렉스 볼링클럽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4.38 · 매일 09:00 - 04:00, 정상영업,매일 09:00 - 21:00, 코로나 2단계

m.place.naver.com

 

댓글